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대출 부결, 이렇게 해결하세요

by moneyinsight 2022. 10. 12.

급한 마음에 대부대출 심사를 넣었는데 부결되셨나요? 이런 경우, 더 이상 받을 수 있는 대출이 없다는 생각에 좌절할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대부대출 부결, 해결방법 4가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잠깐! 이런 대출은 어떠세요?

저신용자
대출
월변 대출 P2P 대출
IT전당포
대출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금리
대부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신용불량자
차량담보대출

 

대부대출 부결 해결방법

대부대출은 승인조건이 낮다는데 왜 부결이 날까요? 이는 간단합니다. 연체가 장기화되었거나 신용불량자 또는 과도한 기대출이 있는 경우입니다. 즉. 대부업체에서 판단했을 때, 상환이 불가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대부대출 부결 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있을까요?

 

 

1. 성실상환자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은 나라에서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있다는 기준 하에 대출해주는 것으로 저금리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입금까지 다소 시일이 걸리기 때문에 돈이 급한 분들은 다른 상품을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성실상환자 대출 조건 및 한도, 꿀팁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연체자 대출

대부대출 심사 시, 가장 많이 부결나는 이유가 연체이력 또는 현재 연체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들은 연체자 대출을 활용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연체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3. IT전당포 대출

현재 돈이 급하다면 IT전당포 대출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IT전당포 대출은 노트북, 귀금속, 명품, 핸드폰 등을 맡기고 현존 가치만큼 돈을 빌리는 것입니다. 전당포 대출 방법 및 주의사항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월변 대출

월변대출은 흔히 개인돈 대출, 개인대부 업체 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즉, 개인 간에 거래이기 때문에 신용점수와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해 빠른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대출방법을 잘 인지해야 합니다. 월변 대출 방법 및 후기가 궁금하다면 하단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부대출 부결, 해결방법 4가지를 말씀드렸습니다. 한 번 부결된 대출상품은 재심사를 넣어도 다시 승인되기 어렵습니다. 이에 따라 위 대출상품을 참고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