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BEST 7 다이렉트 최대보장

by moneyinsight 2022. 12. 4.

비갱신형 암보험을 찾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갱신없이 동일한 보험료가 유지되는 비갱신형 암보험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지금부터 최대보장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BEST 7 및 꿀팁,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갱신 암보험 바로가기

농협생명
암보험
삼성화재
암보험
삼성생명
암보험
KDB
암보험
동양생명
암보험
MG손해보험
암보험
라이나생명
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치아보험
추천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비갱신형 암보험은 특장점이 매우 상이하기 때문에 검증된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면 비갱신형 암보험, 어떤 상품이 좋을까요?

 

 

1. 농협생명 모두의암보험

농협생명 모두의암보험은 유병력자도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암, 일반암을 비롯, 9대 고액암까지 전부 보장, 사실상 모든 암을 커버하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비갱신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암진단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됩니다.

 

가입 후 90일이 지난 날부터 보장이 되며, 1년이 지나야 100% 보장됩니다. 9대 고액암, 일반암, 유방암 또는 생식기관련암 각각 1회 진단 확정시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9대 고액암 : 골(뼈)암, 뇌암, 벽혈병, 식도암, 담낭암, 담도암, 췌장암, 간암, 폐암 등
일반암 :「9대고액암,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관련암」이외의 암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관련암

농협생명 모두의암보험 예시

농협생명 모두의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농협생명 모두의암보험 바로가기

 

 

2.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은 암 진단비는 물론, 수술비, 치료비, 입원비, 통원비에 생활자금까지 완벽히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유사암, 일반암 등 암 종류에 따라 탄탄한 보장이 이뤄지며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까지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경신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비갱신형은 20년 만기 후 100세까지 보장됩니다.

 

보상 신청일 기준 3일 이내에 지급률 99%를 자랑하며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청구할 수 있어 불편과 부담을 줄인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판매수수료가 따로 없는 다이렉트 보험으로 합리적인 납입료로 포괄적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삼성생명 비갱신 암보험

삼성생명 인터넷비갱신 암보험은 무해지환급금형으로 납입금을 20% 낮춘 합리적인 상품입니다.

※ '무해지환급금형'이란?
납입기간 중 해지할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것을 말합니다. 해지환급금이 있는 보험 대비 월 납입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운용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암에 처음 걸린 것은 물론, 재발해도 암으로 사망해도 모두 보장해주는 멀티형 보험 상품입니다. 특히 돈이 많이 들어가는 고액암(골암, 뇌암, 백혈병, 식도암, 췌장암, 림프종, 간암, 폐암, 담낭암, 담도암, 기관지암)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든든하게 대비 가능합니다. 감액기간이 따로 없어 가입하자마자 100% 보험료가 지급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비갱신 암보험 예시

삼성생명 비갱신 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삼성생명 비갱신 암보험 바로가기

 

 

4. KDB다이렉트 암보험

KDB다이렉트 암보험은 수수료를 최저로 낮추고, 보장액은 최대 1억까지 높인 상품입니다. 암 진단 또는 50% 장해발생시 보험료 추가 납입 없이 만기까지 보장 유지되는 상품으로 갱신/비갱신 중 경제 수준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타 보험사 다이렉트 암보험과 비교했을 때 낮은 보험료를 유지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KDB다이렉트 암보험 납입료 예시

KDB다이렉트 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KDB다이렉트 암보험 바로가기

 

 

5. 동양생명 수호천사 암보험

동양생명 수호천사 꽉채운암보험은 전립선암과 유방암을 일반암 금액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특히 소액암의 경우, 가입 첫날부터 각 200만원 보장이 가능하며, 일반암 진단 후에 고액암이 추가로 걸려도 이 역시 정액 보장됩니다. 납입기간은 5년부터 전기납까지 편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고액암 기준 5천만원까지 보장됩니다. 

※ 암 분류
고액암 : 백혈병, 뇌암, 임파선암, 골수암
일반암 : 위암, 폐암, 대장암, 췌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소액암 : 갑상선암, 경계성종양,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대장점막내암

동양생명 수호천사 암보험 예시

동양생명 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동양생명 수호천사 암보험 바로가기

 

 

6. MG손해보험 올케어 암보험

MG손해보험 올케어 암보험은 진단비부터 치료비, 수술비까지 한 번에 모두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특히 돈이 많이 드는 항암치료비를 든든하게 받을 수 있으며, 최신항암치료비까지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더불어 다빈치롯봇암수술비(특약)가 있어 선택에 따라 최신 수술까지 받을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MG손해보험 올케어 암보험 예시

MG손해보험 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MG손해보험 올케어 암보험 바로가기

 

 

7. 라이나생명 암걱정없는라이나

라이나생명 '암걱정없는라이나100세암보험'은 보험료 인상없이 100세까지 암보험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기본형 대비 무려 18% 낮은 보험료를 자랑하며, 91일부터 100% 보장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발병률이 높은 유방암은 특약으로 더 많은 보장(최대 1,9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걱정없는라이나100세암보험 예시

라이나100세 암보험 납입료 계산하기

라이나100세 암보험 바로가기

 

 

비갱신형 암보험 주의사항

비갱신형 암보험 과연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주의사항만 꼼꼼하게 체크해도 합리적인 납입료로 충분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보험료는  소득 10% 이내 추천

암보험은 그야말로 암이 걸리지 않는 이상, 사실상 돈을 지출하는 상품입니다. 이에 따라 소득에 부담을 주는 보험은 향후 해지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가족의 보험료 합산액은 소득의 10%를 넘지 않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2. 80세 만기 적당

암보험 만기는 80세, 90세, 100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00세 시대'라고 불리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100세 만기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직 평균 연령은 80세일뿐더러 100세 보장은 보험료가 약 30% 내외 높아지는 것을 감수해야 합니다. 80세가 불안하다면 90세 만기로 설정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3. 면책기간 체크

보험상품마다 면책기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상품은 90일, 어떤 상품은 2년이 지나야 100% 보장이 되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암보장이 100% 되는 시점을 반드시 체크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4. 고액암 포함 필수 

보험료가 저렴한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은 고액암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뇌암, 백혈병, 림프종, 뼈관절연골암 등이 반드시 보장되어야 향후 보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비갱신 보험료는 비슷

조금 더 저렴한 보험료를 찾겠다고 이것저것 알아보면 진이 빠져 오히려 판단을 흐리게 합니다. 이에 따라 나이별 적정금액만 참고하고, 금액이 아닌 보장의 범위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갱신형 암보험 보험료 예시
( 20년납 100세 만기 / 일반암 1천만원 / 고액암 2천만원 보장 기준)
/
33세 : 남_월 36,900원 / 여_25,600원
43세 : 남_월 44,000원 / 여_29,200원
53세 : 남_월 53,200원 / 여_32,600원

 

 

맺음말

지금까지 최대보장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BEST 7 및 꿀팁, 주의사항을 말씀드렸습니다. 선호도가 높은 위 7가지 상품 내에서 체크하시면 훨씬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납입료가 정해져있어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납입료가 비싸다는 단점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답은 아닌데요. 초기 납입료가 저렴한 갱신형 암보험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