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10

by moneyinsight 2022. 11. 3.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흔히 무료 이미지 사이트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정작 쓸만한 사진은 거의 없는데요. 지금부터 웹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10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 바로가기

디파짓포토 푸디피드 드림타임
프리픽 아이스톡 픽위자드
카붐픽스 플리커 픽셀스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10

1. 무료이미지사이트 디파짓포토

디파짓포토(Depositphotos)는 약 2억 4천개의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무료 사이트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업로더도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 주제별로 이미지를 구분해놓아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최근 트랜드가 되는 사진과 고해상도 비디오도 제공하여 활용도가 높습니다.

무료사진 디파짓포토 바로가기

 

 

2. 무료이미지사이트 푸디피드

푸디피드(Foodiesfeed)는 음식 사진으로 특화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자유롭게 사진을 받아 수정할 수 있으며 상업용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음식 종류별 고퀄리티 사진이 1,700장이 넘어 음식 블로거나 웹디자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료사진 푸디피드 바로가기

 

 

3. 무료이미지사이트 드림타임

드림타임(Dreamstime)은 사진은 물론, 일러스트, 비디오 등 다양한 포멧의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미국, 유럽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으며 약 1억9천 여개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원하는 사진을 찾기 좋습니다. '추천 컬렉션'이라는 항목을 통해 세계의 기념일 관련 이미지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사진 드림타임 바로가기 

 

 

4. 무료이미지사이트 프리픽

프리픽(freepik)은 단순 이미지뿐만 아니라 벡터, PSD, 일러스트 등 디자인 가능한 파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벡터 이미지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무료 사이트이며 트랜드 검색이 가능해 디자인 영감을 받기 좋습니다. 단, 하루 10개의 이미지만 무료 제공됩니다.

무료사진 프리픽 바로가기

 

 

5. 무료이미지사이트 아이스톡

아이스톡(iStock)은 유료사이트인 셔터스톡에 준하는 프리미엄급 사진이 수 백만개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특히 사진 작가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의 사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디자인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25만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이 활동하는 검증된 곳입니다.

무료사진 아이스톡 바로가기

 

 

6. 무료이미지사이트 픽위자드

픽위자드(Pikwizard)는 4K 고해상도 이미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상업용으로도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미국, 유럽 등 세계 각국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사진별로 구분도 가능하여, 대중적인 이미지를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사진 픽위자드 바로가기

 

 

7. 무료이미지사이트 카붐픽스

카붐픽스(Kaboompics)는 개성있는 이미지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색상으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으며, 팔레트 기능으로 색감 조정도 가능합니다. 이미지 수정이 자유로워 맞춤형 사진을 찾는데 매우 좋은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사진 카붐픽스 바로가기

 

 

8. 무료이미지사이트 플리커

플리커(Flickr)는 포털 사이트인 야후의 사진을 모두 공유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에 따라 엄청난 양의 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털 기반답게 사진을 검색하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은 카메라의 기종과 스펙도 알 수 있어 포토그래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무료사진 플리커 바로가기

 

 

9. 무료이미지사이트 픽셀스

픽셀스(Pexels)는 크리에이터들을 기반으로 한 SNS형 사진 사이트입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사진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저품질부터 고품질까지 원하는 크기에 맞게 다운할 수 있습니다. 영감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픽셀스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사진 픽셀스 바로가기

 

 

10.  무료이미지사이트 픽점보

픽점보(Picjumbo)는 카테고리별로 잘 분류되어 단 번에 원하는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일상 사진이 많이 업로드되어 있어 블로그, SNS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단, 상업적으로 이미지를 이용할 경우, 저작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대부분 무료이나 일부 고품질 자료는 유료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무료사진 픽점보 바로가기 

 

 

그밖에 무료사진 사이트 추천

▶ 상업적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언스플래시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프리이미지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스톡스냅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모그파일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리샷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스탁볼트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리브레스톡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프리제이지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프리스톡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컵케이크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제이맨트리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벡티지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스톡키오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로픽셀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파쿠타소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비데보 바로가기

▶ 상업적 무료이미지 비즈플레이 바로가기

 

 

맺음말

지금까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10을 추천드렸습니다. 웹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유용한 사이트이니 꼭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