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부대출 가능한 곳 TOP 12, 금리 한도 비교 100% 총정리

by moneyinsight 2023. 12. 7.

 

돈이 필요한데 주부라 대출이 어려우신가요? 대출을 받으면 남편이 알게 될까 걱정이신가요? 사기 및 고금리 피해가 많은 요즘, 고민이 되는 건 당연합니다. 지금부터 주부대출 가능한 곳 TOP 12 및 금리 한도 비교 100% 총정리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주부라면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대출 가능한 곳

 

주부대출은 크게 1금융권, 2금융권, 주부 전용, 총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대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금융권 주부대출 가능한 곳

주부대출

 

주부가 쓸 수 있는 1금융권 대출은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케이뱅크, 토스뱅크 5곳이 있습니다. 공통적인 특징은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이기 때문에 쓴 만큼 이자가 붙는다는 점, 그리고 금리가 대부분 7% 이하로 낮게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신용점수가 낮은 분이라면 중금리가 적용되는 분들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이뤄져야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발급이 번거롭거나 불가하다면 1금융권 대출은 거절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각 은행별 후기 및 신청방법이 궁금하다면 하단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2. 2금융권 주부대출 가능한 곳

주부대출

 

2금융권은 한국캐피탈, K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3곳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웬만한 저신용자도 모두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의 경우, 신용점수가 좋으면 10% 이하의 비교적 낮은 금리가 적용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3. 주부 전용 대출

주부대출

 

주부 전용 대출은 다올저축은행, 현대스위스, OK저축은행, 레이디퍼스트론 총 4가지 입니다. 기본적으로 중금리 이상, 대부분 고금리가 적용됩니다. 신용점수에 큰 상관없이 승인이 되며, 1~2금융권 대비 한도가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스위스는 담보까지 잡으면 7천만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후기를 참고하기기 바랍니다.

 

다올저축은행 Fi주부대출 후기

 

현대스위스레이디론 주부대출 후기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후기

 

레이디퍼스트론 대출 후기

 

 

주부대출 자주 묻는 질문

Q) 주부대출 거절되면 대안은?

주부대출이 거절되었다면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표적으로 연체자, 신불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승인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 대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대출나라
안전대출방법
월변 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개인돈
일수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Q) 주부대출 햇살론은 어떨까?

햇살론은 소득이 있는 분들만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주부가 받을 수 없는 대출입니다. 포털에 '주부대출 햇살론 가능'이라는 말은 대부분 사기 또는 거짓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Q) 일수, 월변 괜찮을까?

우선 위에 추천드린 12개의 대출을 충분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모두 거절되는 상황이라면 이 때, 일수, 월변, 개인돈을 고려하시면 됩니다.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보다 안전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각 사이트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개인돈
연체 후기

 

 

맺음말

지금까지 주부대출 가능한 곳 TOP 12 및 금리 한도 비교 100%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소액대출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시면 향후 큰 후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상환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드린 주부대출별 상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