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무료운세 사이트 추천 BEST 7, 소름돋게 잘맞추네

by moneyinsight 2022. 10. 30.

2023년 신년 운세가 궁금하신가요? 보통 유료가 운세를 잘 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의외로 무료 운세 사이트들 중에는 점집만큼 잘 맞춘다고 입소문이 난 곳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2023년 무료운세 사이트 추천 BEST 7 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운세사이트 바로가기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운세
농협 신비운
무료운세
내일은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운세의신
무료운세
운세담다
신년운세
사주인
신년운세

 

무료운세 사이트 BEST 7

포털에서 '무료운세'를 검색하면 수많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그러나 상당수가 사주의 일부분만 무료 공개하고, 자세한 사항은 돈을 내야 볼 수 있는 일종의 낚시성 사이트입니다. 과연 돈을 전혀 내지 않는 무료 운세, 정통사주 사이트는 어떤 게 있을까요?

 

 

1. 신한라이프 운세

신한라이프(신한생명)는 무료로 2023년 운세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평생 사주팔주와 운세를 제공하며, 부자가 될 수 있는 '부자운'을 제공하여 어떤 재테크가 맞을지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배우자를 찾는 방법, 로또 운세 등을 볼 수 있어 단순 신년운세뿐 아니라 재미 요소까지 갖췄습니다.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바로가기

 

 

2. 삼성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은 '모니모앱'을 통해서 2023년 무료 운세를 전달합니다. 2023년 신년운세는 물론, 토정비결, 타로, 궁합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일단 핸드폰에 설치하면 '오늘의 운세' 및 여러 금융정보를 매일 볼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3. 농협 신비운 무료운세

농협은 신비운과 제휴,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3년 신년운세/토정비결은 물론, 퓨전운세까지 다루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줍니다. 심리테스트, 나의 성격, 좋은날 받기, 사상오행, 동물점 등 다양한 정보들을 가지고 있어 재미요소까지 갖춘 사이트입니다.

농협 신비운 무료운세 바로가기

 

 

4. 내일은 무료운세

내일은 무료운세는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재해석하여, 전문성을 검증받은 사이트 입니다. 2023년 신년운세/토정비결을 애정, 재물, 궁합, 건강, 사업 등으로 나누어 자세히 설명합니다. 어렵지 않게 요약하여 서술하기 때문에 한 눈에 보기 좋습니다.

내일은 무료운세 바로가기

 

 

5. 무료운세 뽐뿌

뽐뿌는 2023년 신년운세와 사주팔자를 자세히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주 개론, 초년, 중년, 말년운을 상세히 제공하며 이외 직업운, 재물운, 애정운 등을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로또, 경마, 별자리, 레져 운세 등 퓨전 운세도 재미로 볼 수 있어 유용합니다.

무료운세 뽐뿌 바로가기

 

 

6.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언론사 아시아경제는 매년 무료로 신년운세를 제공합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중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이름풀이, 꿈해몽, 작명까지 제공하고 있어 활용이 우수합니다. 특히 결혼/이사/개업 택일을 정하는데 가장 많이 활용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바로가기

 

 

7. 운세의신 무료운세

운세의신(운신)은 토정비결 원문에 기초를 두어 1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단순 재미가 아닌 유로 사이트와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전문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애고민 및 금전, 인생운도 체크할 수 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운세의신 사주팔자 바로가기

 

 

유료 운세사이트 BEST 5

최근 유료 운세사이트는 역술인, 무당이 직접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무료 사이트처럼 시스템화 되어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디테일한 정보와 대처방법에 대해서도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과연 추천할만한 2023년 신년운세(유료) 사이트는 어디일까요?

 

 

1. 운세담다 신년운세

운세담다는 자신이 직접 역술인과 무당을 선택해 다양한 신년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결제방법과 상담시간 등을 자신에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년운세 운세담다 바로가기

 

 

2. 사주인 신년운세

사주팔자를 보는 전문인들이 직접 만든 '사주인'은 2023년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상세히 제공합니다. 매년 선호도가 매우 높은 사이트로 부담없는 가격에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 사주인 바로가기

 

 

3. 동네점집 신년운세

동네점집은 방문상담과 비대면 전화상담을 택할 수 있는 맞춤형 신년운세 사이트입니다. TV에도 나온 역술인, 점술가들이 입점해 있어 사주팔자를 상세히 받을 수 있습니다.

동네점집 신년운세 바로가기

 

 

4. 사주천궁 신년운세

사주천궁은 국내 최초로 23년 동안 운세서비스를 제공한 사이트입니다. KBS, MBC 등 지상파에 출연하였으며 110만 건이 넘는 리얼후기를 가지고 있는 검증된 업체입니다. 예약을 통해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주천궁 신년운세 바로가기

 

 

5. 천명

천명은 핸드폰으로 통해 실시간으로 신년운세 및 사주팔자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천명'을 검색하고 다운받으면 됩니다. 신점 상담, 역술인과의 오프라인 상담, 무료 상담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누적 평가가 좋은 어플입니다.

천명 신년운세 바로가기

 

 

맺음말

지금까지 2023년 무료운세 사이트 추천 BEST 7를 말씀드렸습니다. 신년운세를 통해 2023년 한해를 점치고, 마음가짐을 달리하는 것도 좋은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