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간 즉시대출 쉬운 곳, 금융권별 100% 완벽 비교

by moneyinsight 2023. 12. 9.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신가요? 새벽이라 어떤 대출을 받아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급한 마음에 돈부터 받았다가 피해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검증된 24시간 즉시대출 쉬운 곳, 금융권별 100% 완벽 비교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알기 쉽게 금융권별 비교해드리니 필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즉시대출 쉬운 곳

 

24시간 즉시대출은 크게 1금융권, 2금융권, 대부대출, 총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① 1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

1금융권은 전용앱을 통해 신청되면 보통 늦어도 20분 이내에 급전 활용이 가능합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점 : 낮은 금리, 신용점수 영향 미비
  • 단점 : 대부분 서울보증보험 발급조건, 낮은 한도, 저신용자 대출 불가

그렇다면 1금융권을 대표하는 즉시대출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1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

 

1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은 핀크 비상금대출,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 대출 조건은 비슷합니다. 다만 소득이 있다면 한도, 금리를 모두 고려할 때 핀크 비상금대출을 받는 게 가장 좋습니다. 신용점수가 800점 이상이라면 최저금리순으로 심사받는 걸 추천합니다. 케이뱅크 ▷ 토스뱅크 ▷ 하나은행 순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각 대출별 후기 및 신청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받는 법, 300만원 후기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후기, 놀랐어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꿀팁 총정리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 이자(필독)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이게 의외네

 

 

② 2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

 

2금융권은 전문상담원 또는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점 : 저신용자 가능, 높은 한도, 빠른 입금, 서울보증보험 발급 필요없음
  • 단점 : 중·고금리, 신용점수 영향

그렇다면 2금융권을 대표하는 즉시대출은 어떤 게 있을까요?

2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 비교

 

2금융권 24시간 즉시대출은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총 5개를 들 수 있습니다. 

 

NICE 350점 이상이면 신청/승인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대비 상대적으로 200만원 정도 한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1천만원 이상의 높은 한도가 필요하다면 OK저축은행이 좋습니다. 되도록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고 싶다면 예가람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을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각 상품별 후기 및 신청방법, 부결대안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조건(필독)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후기 총정리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후기, 이 정도?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조건

 

 

③ 대부대출 24시간 즉시대출

 

대부대출은 전문상담원과 간단한 상담/심사 후, 바로 입금 됩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점 : 빠른 입금, 저신용자 가능, 높은 한도
  • 단점 : 높은 금리, 신용점수 하락

그렇다면 대부대출은 어떤 상품이 좋을까요?

대부대출 24시간 즉시대출 비교

 

대부대출은 애플론 무직자대출, 원데이론 대부중개, 바로바로론 바로300 대출, 총 3가지가 대표적입니다. 신용이력에 큰 문제가 있지 않은 이상, 승인율은 90%가 넘습니다. 더불어 기대출과다자도 빠르게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특성상 연 18% ~ 20%의 고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있습니다. 한도가 나오더라도 되도록 소액 대출을 추천합니다. 더불어 장기보다는 단기로 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각 대부대출 후기 및 신청방법, 조건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후기 및 부결대안(필독)

 

원데이론 대부중개 후기, 이 정도라고?

 

바로바로론 바로300 대출 후기, 꿀팁 정리

 

 

24시간 즉시대출 거절 대안

추천 드린 24시간 즉시대출이 모두 거절 된다면,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장기연체, 신용불량, 파산면책, 신용회복, 개인회생 등이 대표적인데요. 이런 경우라면 시간별로 나눠서 대안을 생각해야 합니다.

 

① 오전 6시 ~ 18시 대출

 

금융권 업무가 가능한 시간이라면 저신용자 맞춤형 대출을 받으면 됩니다. 신용이력에 특화된 대출을 신청하면, 즉시대출보다 낮은 금리, 높은 한도가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월변 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개인돈
일수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② 심야, 새벽 대출

심야, 새벽시간에 즉시대출이 필요한 저신용자라면, 개인돈·일수 ·월변을 고려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직접 포털이나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등 SNS에서 찾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출중개사이트에서 '실시간 문의'를 활용하시면, 역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대출중개사이트 후기 및 역제안 방법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개인돈
연체 후기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합니다. 다만 꼼수를 통해 사기를 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이에 따라 사전에 주의사항을 인지 후, 꼼꼼히 업체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개인돈, 일수, 월변 주의사항 100% 총정리

 

 

맺음말

지금까지 검증된 24시간 즉시대출 쉬운 곳, 금융권별 100% 완벽 비교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장 돈이 급하다고 쉽게 대출을 결정하면 후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소 3곳 이상의 대출을 충분히 체크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