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BEST 8 최저금리 총정리

by moneyinsight 2022. 12. 1.

개인회생 중이라 대출이 어려우신가요? 대출길이 막혔다 생각해 고금리 불법대출을 받았다가는 더이상 헤어나올 수 없는 저신용의 늪에 빠지게 됩니다. 의외로 개인회생자 역시 좋은 저금리 상품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BEST 8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 대출 바로가기

오케이론
개인회생대출
성실상환자
대출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머니홀릭
개인회생대출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
유아이
개인회생대출
세븐앤캐시
개인회생대출
레이디론
개인회생대출
월변 대출

 

개인회생 대출 주의사항

개인회생 대출은 특히 불법대출이 많습니다. 그러나 대출이 어렵다고 판단, 20%가 훌쩍 넘는 고금리 불법대출도 울며 겨자먹기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개인회생자 대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출금리가 20% 이내 합법적인 상품인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추가로 변제금 미납시에도 받을 수 있는 폭넓은 개인회생 대출을 선택하시는 게 운용에 유리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대출이 좋을까요?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BEST 8

1. 오케이론 개인회생자대출

오케이론 개인회생자대출은 개인회생 개시와 동시에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화 한 통으로 쉽게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품특징 : 변제금 미납 중에도 가능, 당일 송금, 비대면 전화대출
대출자격 : 개인회생 개시 후 소득 활동을 하고 있는 분(예외적으로 주부 가능)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대출한도 : 최고 6,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부중개업등록번호 : 2020-경기의정부-0054

오케이론 개인회생대출 바로가기

 

 

2.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은 성실히 변제하고 있는 개인회생자를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생활, 학자금, 고금리차환 등 6가지 종류로 나눠 맞춤형 대출이 가능하며, 저금리를 적용해 부담없이 운용가능합니다.

대출자격 : 개인회생 인가 6개월 이상 변제 이행 또는 최근 3년 이내 이행 완료한 분
대출종류 : 생활안정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 학자금
대출금리 : 연 4%(학자금은 연 2%)
대출한도 : 최고 7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성실상환자 대출의 세부 자격조건 및 후기, 꿀팁, 신청방법 등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 대출 신청하기

 

 

3.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든든론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자의 자격조건에 따라 세부상품을 나누어 보다 합리적이고 빠른 대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목돈이 생기면 언제든 부담없이 상환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자격 : 개인회생 인가 결정 후 소득활동 중인 분
대출한도 : 최고 8,000만원
상환기간 : 최장 60개월
대출금리 : 연 20% 이하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부업등록번호 : 2021-서울강서-0001

 

하단 링크에서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자격에 맞는 상품을 선택/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든든론 개인회생대출 바로가기

개인회생
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
인가후 대출
개인회생
미납 대출
개인회생
대출 대환
개인회생
면책후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4. 머니홀릭 개인회생자대출

머니홀릭 개인회생자대출은 변제금 미납 시에도 얼마든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아 재대출 고객이 많은 대부대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출자격 : 개인회생 변제금을 납부하는 직장인, 사업자, 주부 누구나 가능
대출연령 : 만 20세 ~ 60세 까지
대출한도 : 100 ~ 1,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대출금리 : 14.9% ~ 20%
상환방식 : 원금일시상환
대부업등록번호 : 2016-경기평택-01

머니홀릭 개인회생자 대출 바로가기

머니홀릭 개인회생자 대출 후기 보기

 

 

5.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은 소득에 따라 차등을 두어 최대 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더불어 타상품 대비 낮은 금리로 부담없는 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자격 : 개인회생자로서 소득이 있는 직장인, 개인회생 개시 후 20회차 이상 성실납부자
대출한도 : 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 : 11.4% ~ 19.9%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바로가기

 

 

6. 유아이크레디트 개인회생자대출

유아이크레디트대부 개인회생자대출은 개인회생은 물론, 신용회복, 파산, 면책자 등 사실상 신용과 상관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히 대출 진행 전, 간편하게 자신의 최대 한도를 알 수 있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우선 대출한도를 체크해보세요.

대출자격 : 성실하게 6회 이상 변제금을 납부 또는 완납한 고객, 최근 3개월 이상 근속/월급을 수령한 직장인
대출이자 : 9% ~ 20%
대출한도 : 최고 3,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대부업등록번호 : 2016-금감원-0026(대부업)

유아이크레디트 개인회생자대출 바로가기

 

 

7. 세븐앤캐시 개인회생대출

세븐앤캐시대부중개 개인회생대출은 소득이 있다면 간단한 심사절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급전에 매우 용이하기 때문에 생활비 대출로 쓰기 좋습니다.

대출자격 : 개인회생을 신청 또는 개시한 직장인/사업자
대출연령 : 만 20세 ~ 60세
대출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상환방식 : 원금일시상환
대부업등록번호 : 2013-경기부천-대부중개132호

세븐앤캐시대부 개인회생대출 바로가기

 

 

8. 레이디론 개인회생대출

레이디론 개인회생대출은 여성에게 맞춤형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조건만 맞으면 10분 내외의 급전 대출이 가능하며 상환방식도 자유로워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 만 21세 ~ 만 65세(무직자 불가), 개인회생 10회 이상 납입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상환방식 : 자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부업등록번호 : 2022-서울강남-0148(대부중개업)

레이디론 개인회생대출 바로가기

 

 

개인회생대출 부결 된다면?

개인회생대출 자격에 부합하지 않아 부결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개인회생대출 상품보다는 신용점수와 무관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연 개인회생대출 부결 시 어떤 대출을 받아야 할까요?

 

 

1. 월변 대출

월변대출은 한 달 후부터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하는 방식의 상품입니다. 일종의 개인사채 형태로 이자가 높은 특징이 있으나 신용점수를 체크하지 않아 급전에 유용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월변 대출 방법 및 급전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신용불량자 대출

개인회생 대출이 불가하다면 신용불량자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신분증 제출만으로 승인이 떨어지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전직 은행원이 추천하는 신용불량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발바니다.

 

 

3. IT전당포 대출

당장 대출이 막혀 어려운 상황이라면 IT전당포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대출은 노트북, 귀금속, 명품, 가전 등 값어치가 나가는 물품을 맡기고 시장가격 정도의 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IT전당포 대출 방법 및 주의사항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4. 개인돈 대출

개인돈 대출은 개인과 개인 또는 개인과 소규모업체 간의 대출을 말합니다. 고금리가 적용되는 단점이 있으나 개인정보만 확인되면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기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상품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개인돈 대출 사기 당하지 않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이것 저것 알아보기 번거롭다면 대출나라 같은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합법적인 업체만 입점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뢰도 높은 대출중개사이트 BEST 5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대출 후기

개인회생대출은 95%가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10% 중후반대 높은 대출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장기간 끌고가면 상당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생활비 용도로 추가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원금이 쌓여 순식간에 2배, 3배의 금액으로 불어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대출의 핵심은 소득을 높이고, 상환계획을 철저히 세우는 것입니다. 개인회생자임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대출이 쉽다 생각하여 안일하게 받았다가는 저신용의 늪에 빠질 우려가 다분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BEST 8을 알아보았습니다. 합법적이면서 합리적인 대출 금리를 적용, 선호도가 높은 상품만 추천드렸으니 비교 체크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하단에 알아두면 좋을 대출 정보를 링크 걸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대출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신용조회를 많이 하면 신용점수 떨어질까?

가직장 대출, 걸리면 이렇게 됩니다.

대출 불법추심 시 대처 방법

작업대출 처벌, 이 정도였어?

반응형

댓글